|
64 |
[덴탈아리랑] 왜? 환자는 화를 더 내는가?
|
이젤치과 |
2022-06-23 |
893 |
|
|
63 |
[덴탈아리랑] 스페셜 인터뷰 - 이젤치과 조정훈 원장
|
이젤치과 |
2022-08-19 |
898 |
|
|
62 |
[덴탈아리랑] 의술에 감성을 더하기
|
이젤치과 |
2022-07-22 |
902 |
|
|
61 |
[덴탈아리랑] 병의원의 진료비 저가 전략이 과연 합리적인가?
|
이젤치과 |
2022-07-08 |
917 |
|
|
60 |
[덴탈아리랑] [조정훈 원장의 원장실 경영학] 서비스업의 생산관리-사우스웨스트 항공
|
이젤치과 |
2022-10-08 |
917 |
|
|
59 |
[덴탈아리랑] 비트코인의 오해: 탈 중앙화(Decentralization)와 프라이버시(Privacy)
|
이젤치과 |
2022-06-02 |
941 |
|
|
58 |
[덴탈아리랑] 조정훈 원장의 원장실 경영학 - 가격의 종류
|
이젤치과 |
2022-03-29 |
946 |
|
|
57 |
[덴탈아리랑] 특별기고 - 조정훈 원장-초고령화와 인구 감소가 줄 수 있는 의료계의 영향
|
이젤치과 |
2022-04-11 |
953 |
|
|
56 |
[덴탈아리랑] 특별기고 - 조정훈 원장- 의료 디지털 산업의 실질적인 영향
|
이젤치과 |
2022-04-19 |
955 |
|
|
55 |
[덴탈아리랑] 특별기고 - 조정훈 원장-일본의 사례 분석
|
이젤치과 |
2022-04-11 |
961 |
|
|
54 |
[덴탈아리랑] 늘어나는 개원 비용에 ‘탈서울화’ 가속
|
이젤치과 |
2022-02-14 |
990 |
|
|
53 |
[덴탈아리랑] 특별기고 - 조정훈 원장- 코로나 이후의 의료계 반응
|
이젤치과 |
2022-04-27 |
996 |
|
|
52 |
[덴탈아리랑] 대기시간의 서비스 패러독스 (下)
|
이젤치과 |
2022-01-27 |
1019 |
|
|
51 |
[덴탈아리랑] DF덴탈프렌즈, 치과 경영 함께 걷는 셰르파
|
이젤치과 |
2021-12-20 |
1032 |
|
|
50 |
[덴탈아리랑] 이젤치과그룹, 시스템 경영 세미나 시작
|
이젤치과 |
2022-01-20 |
1032 |
|
|
49 |
[덴탈아리랑] 영화 〈모가디슈〉의 손익분기점
|
이젤치과 |
2021-12-20 |
1069 |
|
|
48 |
[덴탈아리랑] 대기시간의 서비스 패러독스 (上)
|
이젤치과 |
2022-01-17 |
1088 |
|
|
47 |
[덴탈아리랑] ‘갯마을 차차차’ 서울 병원장님의 손익계산서
|
이젤치과 |
2021-11-23 |
1104 |
|
|
46 |
[덴탈아리랑] 왜? 치과의사가 경영을 배우려 하는가?
|
이젤치과 |
2021-11-23 |
1107 |
|
|
45 |
[EZEL 소식] 바이러스 전쟁,치과도 무균수술로 방역강화
|
이젤치과 |
2020-07-28 |
1268 |
|